2024-04-27 06:15 (토)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기업 홈페이지 제작’ 12년 노하우 공개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기업 홈페이지 제작’ 12년 노하우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몇 군데나 될까? 정확히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수 많은 업체 중 내 마음에 드는 곳을 고르는 것도 고민이지만, 제작 비용도 천차만별로 전문성을 갖추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들어주는 업체를 찾는 것 또한 쉽지 않다.

무조건 가까운 곳에 맡기자니 성공 여부가 확실하지 않아 망설이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은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매체이다. PC 사이트 외에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사이트 및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웹사이트가 반드시 필요해졌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야 하고, 급변하는 웹 트렌드의 특성을 뒷받침해줄 든든한 기업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한 시대이다. 쇼핑몰 등 온라인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타이트한 광고 일정에 맞춰 홈페이지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작해야만 한다. 

업종을 불문하고 홈페이지에는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고급스럽고 수준 높은 기술력이 가미되어야 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문제없이 홈페이지가 잘 뜨는 것은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이지만 이를 수행하지 못하는 업체들도 많다. 디바이스 환경에 맞는 사이트 제작뿐만 아니라 디자인이나 컨텐츠에 따라 실제 광고효과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영향도 커지면서 디자인과 컨텐츠 기획 능력의 중요성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최근 제작이 많아지는 반응형 사이트의 경우PC나 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사이트의 운영도 컨텐츠나 이미지 모두 하나만 제작 및 관리하면 되어 편의성이 큰 편이다. 다만, 컨텐츠가 많은 경우 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서PC과 모바일 버전 사이트를 별도로 제작하는 경우도 있다. HTML5 표준에 맞게 제작된 홈페이지는 무엇보다 검색엔진 최적화나 멀티미디어 서비스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홈페이지 운영을 희망하는 사업주에게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웹 디자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할인형 상품을 출시했기 때문인데, 할인형 상품은 최소화된 작업량으로 간단한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사업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사에 비해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과 제작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점도 이 곳이 눈길을 끄는 요인 중 하나다. 이 외에도 1년간 무상으로 도메인, 호스팅, 유지관리 비용이 지원되는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깊이 있는 전문가 상담을 통한 빠른 작업과 컨펌 과정을 통한 고객의 욕구를 자세히 파악한 후 광고주에 맞는 전문적인 웹 디자인 작업이 이뤄지며, 시안 선택의 폭이 넓어서 원하는 것만 고르면 빠른 작업이 가능한 점과 제작과 유지보수 대행까지 한 번에 가능해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저렴한 회사 홈페이지를 희망하는 클라이언트들 대다수가 타사에 비해 디자인이 우수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내려주고 계신다"며 "지속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