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06:15 (토)
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이상 수시 채용
상태바
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이상 수시 채용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9.04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지원 및 R&D 직무 중심으로 200명 이상 채용 계획

티맥스소프트(대표이사 김동철), 티맥스데이터(대표이사 이희상) 및 티맥스오에스(대표이사 박학래, 한상욱)로 구성된 티맥스 3사는 하반기 기술지원, CS, R&D, QA 및 관리 등의 분야에서 200여 명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 티맥스는 기술지원 엔지니어의 대규모 채용을 통해 고객사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 및 품질 향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티맥스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술 이슈 대응, 유지보수 및 프로젝트 수행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현재 티맥스는 하반기 인재 확보를 위해 각지의 대학교에서 채용박람회와 채용설명회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9월 10일까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 국내 대학교 10곳을 방문해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의 구직자는 채용박람회에서 1:1 상담을 통해 기업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IT 산업계 종사자로서의 커리어패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국내 대학교에서 연구개발인력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는 티맥스의 하반기 채용 계획뿐 아니라 사업 현황 및 미래 비전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병역특례 대상자인 전문연구요원제도에 대한 설명 역시 함께 진행된다.

티맥스소프트 김동철 대표이사는 “기술지원 및 연구개발 인력을 중심으로 한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통해 티맥스의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실현하고 청년 실업난을 해소하겠다”라며 “잠재력 있는 청년들에게 티맥스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SW 경험을 제공해 IT 인재를 육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ASCON 2019 개최]

하반기 최대 정보보안/개인정보보호 컨퍼런스 PASCON 2019
7시간 보안교육 이수 및 2020년 대비 보안실무 교육
-무료사전등록: https://www.dailysecu.com/form/register.html?form_id=1548736920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