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0 (일)
웰모아, 추석선물 특가전 진행… ‘블리스’ 안마의자 58% 할인
상태바
웰모아, 추석선물 특가전 진행… ‘블리스’ 안마의자 58%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블리스(HCW-6000)’ 안마의자를 58%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역대급 기회다. 단 20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웰모아 블리스 안마의자는 따뜻한 초코 브라운의 컬러감으로 집안 인테리어를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으며 길고 곧게 뻗은 초장축 롱바디 S&L프레임을 탑재하여 목부터 허벅지까지 빈틈없는 강력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어깨 위치 감지 센서를 통해 마사지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체형을 인식하여 정확도를 높인 사용자 맞춤형 마사지를 구현하며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통해 더욱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또한 중력을 최소화하는 이상적인 자세를 3단계로 나누어 마사지를 진행하는 무중력 ZERO-G 기능으로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진행한다.여기에 강도 조절이 가능한 에어셀이 전신에 걸쳐 장착되어 있어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로 어깨부터 발끝까지 뭉친 곳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이 외에도 전방 슬라이딩, 발바닥 롤링 마사지, 스마트 오토 프로그램, 수동 모드, 온열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라며 “부모님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민하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