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0 (금)
추석 효도선물로 장수산업의 장수돌소파 지속 판매 상승세
상태바
추석 효도선물로 장수산업의 장수돌소파 지속 판매 상승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앞두고 실용성을 강조한 효도선물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 가구가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 가구 중에서 돌침대는 30여 년간 부모님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으로,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중 하나이다. 돌침대를 출시하여 3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장수돌침대㈜장수산업에서 따뜻한 돌침대와 폭신한 소파를 결합한 장수돌소파를 작년에 론칭하면서 돌소파가 추석 효도선물로 인기 상승 중이다.

㈜장수산업 관계자는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효도선물을 구매하고자 매장에 방문하거나 제품에 대해 전화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 장수돌소파는 푹신한 소파와 따뜻한 돌침대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건강한 거실 생활을 원하는 요즘 현대인들의 관심이 크다. 또한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위해 자녀들이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인 장수돌쇼파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라고 말했다.

이번 장수돌소파 건강한 거실 만들기 이벤트는 가성비를 바탕으로 제품력과 가격을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취향 맞춤형 사이즈 제안 ▲합리적인 가격 ▲장수돌소파만의 기술력으로 기획상품이 구성됐다. 이번 구성은 지난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가 많았던 돌쇼파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장수돌소파는 추석을 맞아 ‘건강한 거실 새 단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돌소파 신제품 10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금액대별 사은품 또한 받을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유선핸디안마기가 증정되며, 목 어깨 안마기, 종아리 마사지기, 백화점 상품권 총 3가지 사은품 중에서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4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 가지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제품 설치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포인트를 지급하며, 장수돌침대 SNS 친구 추가 시 1만 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장수돌소파가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 및 전국에 있는 장수돌소파 직영점과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