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5 (금)
‘프롬비’ 워터캡슐 무선 미니 가습기 재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롬비’ 워터캡슐 무선 미니 가습기 재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가전 전문 기업 프롬비(대표 정현철)가 더 업그레이드된 워터캡슐 무선 가습기 재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터캡슐 가습기는 작년에 출시되어 특유의 휴대성과 편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워터캡슐 무선 미니가습기는 다른 가습기와는 다르게 USB 케이블이나 보조배터리 없이도 가습이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독서실, 비행기, 차량, 캠핑장 등 콘센트가 없는 곳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공간적 제약을 없앰과 동시에 이동의 편리성을 취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더하여 전원 버튼 하나로 분무 모드와 무드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캡슐 미니 가습기는 177g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280mL의 물을 담을 수 있으며 무선 사용 시 최대 7시간, 유선으로 사용 시 최대 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텀블러 모양의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와 핑크 컬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편 프롬비는 사전 예약 구매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1년 치 필터와 전용 어댑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까지 진행된다. 또한 프롬비 가습기 구매는 프롬비 공식 사이트인 프롬비샵과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