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0 (일)
어헤즈,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어헤즈샴푸 대용량 750ml 30% 할인 판매
상태바
어헤즈,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어헤즈샴푸 대용량 750ml 30% 할인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30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민 샴푸’로 유명한 ‘어헤즈(AHEADS)’가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을 맞아 어헤즈 샴푸 대용량 750ML 제품을 30% 할인된 파격적인 단가로 제공한다.

유명 전문 헤어 디자이너 ‘엘샘’의 노하우로 직접 기획·개발된 탈모 완화 케어 브랜드 어헤즈는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샴푸,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트리트먼트 등 인기 라인업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히든 테라피 샴푸’는 탈모완화기능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약산성이라 임산부부터 어린아이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탈모 샴푸로 알려져 있다. 또한 ‘히든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모발 속 수분을 충전하여 촉촉함을 더하고, 모발 건강에 좋은 영양분인 블랙푸드(검은콩, 검은깨, 흑미로)가 첨가되어 모발에 영양 충전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4가지 자연유래 오일로 충전한 영양분을 코팅하고 부드러움과 윤기를 한층 높여준다.

그동안 기존 제품(430ML)으로만 판매되어 아쉬웠지만 앞으로 올리브영에서 만큼은 대용량 제품(750ML)으로 구입이 가능할 수 있다. 게다가 30일부터 9월 5일까지 6일간 대용량 제품을 30% 저렴하게 득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토닉’, 뿌리 볼륨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어헤즈 볼륨앤케어 트리트먼트’, 집에서 간편하게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어헤즈 리바이브 스팀 헤어팩’ 등도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1500명 한정)에게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트리트먼트(50ML)를 증정한다.”며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고온 다습한 날씨와 더불어 따가운 자외선이 내리쬐는 요즘, 두피에 보다 생기 넘치는 활력을 불어넣고 풍성한 머리를 원한다면 검색창에 ‘어헤즈 올영특가’를 검색해 보자. 기존 3만9000원인 효과 좋은 어헤즈 샴푸를 30% 저렴한 가격 2만73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