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15:00 (화)
라드웨어, 새로운 공격 차단 보안 아키텍처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새로운 공격 차단 보안 아키텍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4.14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아키텍처 통해 광범위한 탐지·차단...보안 도전과제 해결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가 공격 차단 네트워크의 분산 탐지 및 차단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보안 솔루션인 AMN은 모든 엔터프라이즈 리소스에 걸쳐 확장된 범위의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효과적인 대응 도구와 적절한 위치를 선택함으로써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또는 그 경계 상에서 자동화된 차단 기능을 지원한다. 결과적으로 AMN은 전방위적인 가용성 기반 위협에 대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큰 규모의 기업들은 끊임 없는 멀티 벡터의 복잡한 공격들과 클라우드 및 내부 데이터센터 내의 자신들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다” 며, “AMN은 공격으로부터 실시간 대응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툴을 자동으로 선택하며, 내부 IT인프라와 클라우드 IT 인프라의 모든 공격대응 솔루션들 사이의 트래픽 기준선과 공격 정보를 동기화시킬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솔루션으로 한층 정확하고 효율적인 공격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 “미래 경쟁력을 갖춘 AMN 솔루션은 기존의 보안 및 이상 탐지 툴은 물론 미래 SDN 보안 애플리케이션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요구에 따라 확장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