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00:35 (일)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 출시
상태바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4.10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산·메인프레임·클라우드 환경서 발생 가능한 잠재적 IT 문제 예측 분석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CA Workload Automation iDash)’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버전의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는 분산ㆍ메인프레임ㆍ클라우드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잠재적 문제를 예측하고 사전에 방지해 IT 운영 중단을 줄여줄 것이라고 설명한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는 새로운 예측 분석 기능을 제공, IT 부서가 역동적인 데이터센터에서 워크로드 우선순위를 최적화해 관리하도록 해 준다. 이를 통해 IT 부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요청사항에 대응할 수 있다.

이번 버전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CA 7 에디션’을 지원한다. 워크로드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한편 서비스 수준, 트렌드, 예측 사항을 관리하고 보고한다. 멀티 플랫폼 환경에서 지능적인 크로스 워크로드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CA테크놀로지스 메인프레임 총괄 매니저 마이클 마덴은 “기업들은 잠재적 IT 문제가 비즈니스의 생산성, 이익,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미리 예측하고 방지할 수 있는 툴을 원한다. 이에 발 맞춰 CA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기업 손실을 최소화해 주는 예측 분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매니지먼트 어쏘시에이츠(EMA)의 연구 이사 토스텐 볼크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려면 데이터센터를 민첩하고 유연하고 역동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아이대시의 예측 분석 기능은 성공적인 워크로드 자동화 프로세스의 핵심 역할을 한다. 또한 향상된 서비스 수준과 서비스수준협약(SLA) 관리,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보장하고 작업 실패의 위험을 줄여준다”고 설명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