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20 (금)
바이텍씨스템, 빅데이터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IT 아카데미’ 설립
상태바
바이텍씨스템, 빅데이터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IT 아카데미’ 설립
  • press
  • 승인 2019.08.27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로와 인포매티카, 피보탈 등의 솔루션 전문 교육서비스, 매월 정기/수시 교육 시행”

빅데이터 솔루션 서비스 전문 기업인 바이텍씨스템은 대 고객 빅데이터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IT 아카데미’를 개설했다. 

바이텍씨스템의 데이터 관련 프로젝트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루션 전문 교육 과정을 만들어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지원한다.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바이텍씨스템은 자체 교육장을 보유하고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관련 솔루션 교육을 약 100회 이상 진행하였으며,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지속적인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매월 주 2회 이상 정기 교육을 시행하며 그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개설 강좌는 기존에 교육 중이던 ▲태블로 (Tableau,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솔루션) 실습 교육 (기초, 심화) 뿐만 아니라 ▲인포매티카 (Informatica, 데이터 관리 솔루션) 파워센터 기초 및 심화 교육이 제공되며, 향후 ▲피보탈 (Pivotal, 빅데이터 저장/분석 솔루션 Greenplum) 및 ▲스플렁크 (Splunk, 머신 데이터 분석 및 보안 플랫폼), 그리고 ▲루시드웍스 (Lucidworks, AI기반의 검색 플랫폼) 등의 교육 프로그램이 추가될 예정이다. 

바이텍씨스템 이백용 대표이사는 “지난 10년 간 고객의 기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빅데이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당사 ‘IT 아카데미’에서 제공하게 되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사의 기업경쟁력 확보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교육 일정 및 수강 신청 문의는 ‘바이텍씨스템 IT 아카데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태블로 (Tableau) 교육의 경우 바이텍태블로 홈페이지 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바이텍씨스템은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구축하고 높은 수준의 정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전사적 데이터 통합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120여개 고객사의 기업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고 2018년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에서 IT (빅데이터솔루션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