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옥션·G마켓 '한가위 빅세일', 욜로닉스 차이슨 무선청소기 특가 기회
상태바
옥션·G마켓 '한가위 빅세일', 욜로닉스 차이슨 무선청소기 특가 기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7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 코리아에서 오는 9월 8일까지 명절 최대 할인 행사인 '2019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5%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 행사기간 동안 욜로닉스와 디베아에서 콜라보하여 출시한 차이슨 무선청소기 뉴X시리즈인 디베아 뉴X10과 뉴X10플러스 무선청소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차이슨 무선청소기 중 많은 인기를 받았던 디베아 뉴X10과 뉴X10플러스 모델은 기존에 나온 차이슨 무선청소기 보다 약 2배 이상 월등하게 흡입력이 높아진 청소기이다.  또한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13등급 헤파필터 사용, 침구브러시와 추가 필터 증정 이벤트,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탈거치대 옵션 구성을 통해 다른 모델과 차별화를 두었다.

이러한 청소기 성능과 더불어 직구 제품과 달리 KC 인증을 통해 직구 제품에 대한 안전성 문제를 해결하고 국내 서비스 센터를 구축하여 구매 고객이 빠르게 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점이 고객의 입장에서 안심하고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현재 한가위 빅세일 행사 중인 욜로닉스의 무선청소기 제품들은 옥션과 G마켓에서 '욜로닉스'를 검색하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