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5 (토)
친환경 프리미엄 애플크럼비 기저귀, 2019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
상태바
친환경 프리미엄 애플크럼비 기저귀, 2019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니앤컴퍼니의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애플크럼비가 2019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크럼비가 준비한 추석맞이 이벤트는 당사의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쿠폰은 8월 말까지 애플크럼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 증정된다. 공식 온라인 몰은 물론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구매 채널과 관계 없이 애플크럼비 제품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플러스 혜택으로 공식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3천원이 적립되며 리뷰작성이나 친구추천 시에는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애플크럼비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한 해 동안 당사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추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니앤컴퍼니의 애플크럼비는 지난해 말 국내 단독 런칭된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로 염소처리 및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최고급 코튼을 사용해 SNS 등 온라인에서 신생아기저귀, 밤기저귀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타사 대비 우수한 성분과 통기성으로 충성도 높은 고정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생아출산선물로도 꾸준한 소비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기저귀뿐만 아니라 친환경물티슈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애플크럼비의 친환경 기저귀는 공식 온라인 몰과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