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5 (토)
CA테크놀로지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분야 리더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분야 리더
  • 길민권
  • 승인 2014.03.26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역량ㆍ실행 능력ㆍ시장 영향력 높이 평가받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26일, 시장조사분석 기관 오범(Ovum)이 ‘CA APM’ 솔루션을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분야의 리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범 디시젼 메트릭스-선택 APM 솔루션 2014-15’ 보고서는 10개 기업의 APM 솔루션을 대상으로 기술, 실행 능력, 시장 영향력을 평가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깊고 광범위한 제품 역량, 강력한 실행 능력, 월등한 시장 영향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됐다. 또한 솔루션 범위, 개발 및 품질보장, 운영, 클라우드 서비스, 성능 분석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오범은 보고서에서 “CA는 데이터센터를 구성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서부터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까지 통합 관리해 주는 서비스 어슈어런스 제품군에 많은 투자를 해 왔다. CA APM은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최신 버전 CA APM 9.5는 업계 선도 솔루션으로 수준 높은 분석 기능과 클라우드 모니터링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분야에서 우리의 기술력, 실행 능력, 시장 영향력이 높게 평가받아 매우 기쁘다. 전세계 선도 기업들이 CA APM 솔루션을 활용해 내부 직원, 고객, 파트너, 중요 사용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 성능을 보장해 주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서비스의 생산성은 높이고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CA AP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a.com/apm)를 참조하면 된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