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8:05 (토)
대구MBC웨딩박람회 8월 24일~25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다... 예비부부 관심 집중
상태바
대구MBC웨딩박람회 8월 24일~25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다... 예비부부 관심 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만남' 대구MBC웨딩박람회가 8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에는 고객후기 좋은 인기 좋은 제휴업체들로 구성되며, 방문만해도 신랑 정장양말과 신부 속바지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는 등 예비부부의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홀은 대구 경북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상담받아볼 수 있으며, 웨딩홀 무료 섭외,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폐백 음식 무료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며, 스드메는 필요한 구성만 모아 선보이기때문에 합리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허니문은 박람회 할인 혜택과 여행시 필요한 목베개, 가방, 앨범과 같은 선물이 증정된다. 한복, 예물은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증정되며, 한복, 예물 계약시 푸짐한 계약특전도 제공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세일로, 당일 구매 금액대별 10.5%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8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드레스와 메이크업, 그리고 본식 촬영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금액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최대 ~80%할인 혼수 특가상품, 실시간 견적 비교 서비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라면 결혼준비의 모든 정보와 트랜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대구MBC웨딩박람회 방문을 추천한다"며 "대구MBC웨딩박람회와 함께 실속있고 합리적인 결혼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