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20 (금)
윈스테크넷, ‘윈스’로 사명 변경...올해 매출 820억원 목표
상태바
윈스테크넷, ‘윈스’로 사명 변경...올해 매출 820억원 목표
  • 길민권
  • 승인 2014.03.21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명 바꾸고 사업영역 다각화, 해외진출 확대...도약 선언
윈스테크넷이 ‘주식회사 윈스’로 사명을 변경한다. 올해 매출 820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업다각화와 해외진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 www.wins21.co.kr)은 21일,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 건을 최종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명변경은 해외시장 진출과 사업영역 다각화에 따른 중장기적 시각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의 도약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동안 네트워크 정보보안 분야에 집중해 윈스는 보안 솔루션뿐 아니라 보안관제, 보안 컨설팅, 보안SI 등 보안 서비스와 영상보안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보안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한다.

또한 ‘테크넷’을 떼어 상호명을 단축해 가독성과 인지도를 높여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 상승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명은 변경하되 푸른색과 붉은색이 조화된 CI(Corporate Identity)는 그대로 활용해 기업의 신뢰성을 유지하고 브랜드 자산을 보호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매출 724억원을 달성한 윈스의 올해 목표는 매출 820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이다.

윈스 김대연 대표는 “사명변경은 단순히 글자수만 줄이는 게 아니라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반드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근본적인 체질 개선의 의지를 담는 것”이라며, “금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꾸준한 성장과 이익실현을 지속하고 사업영역의 다각화와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새롭게 도약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