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0 (금)
뷰티 마케팅 전문기업 ㈜에이치앤컴퍼니원, 다양한 시도로 업계 주목
상태바
뷰티 마케팅 전문기업 ㈜에이치앤컴퍼니원, 다양한 시도로 업계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상품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홍보마케팅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하여도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이다.
.
최근 소비자의 동향은 물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때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취득하는 경우가 일반적이기 때문에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용자들의 소비동향과 기업들의 홍보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마케팅 업체 또한 다수 생겨나고 있다.

최근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로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에이치엔컴퍼니원은 신생 R&D 코스메틱 브랜드를 성공시킨 이래로 홈쇼핑 포맷의 바이럴 영상과 여과 없는 업계 피해자들의 인터뷰 영상으로 소비자들에게 현재 센세이션한 마케팅 회사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에이치앤컴퍼니의 정민아 대표는 엘지생활건강 수려한 색조 브랜드인 수려한 럭셔리윤 브랜드를 홈쇼핑에 기획 및 런칭한 이력을 시작으로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의 마케팅을 맡아 성공시킨 바 있다. 
 정민아대표는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포화 시장에서 이상 플랫폼 운영을 나열하는 방식의 마케팅은 클라이언트들에게 통하지 않는다”며 “플랫폼 안에서 보다 파격적이고 고급스러운 방법의 영상과 저 비용 고효율을 낼 수 있는 것이 곧 회사의 실력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현재 ㈜에이치엔컴퍼니원의 행보는 어떤 신선한 마케팅 방법으로 새로운 방향을 업계에 가져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