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20 (금)
과열된 키즈카페 창업시장, 합리적인 소비자의 선택
상태바
과열된 키즈카페 창업시장, 합리적인 소비자의 선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카페 창업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각 키즈카페 브랜드의 경쟁 또한 과열되고 있다.

무조건 저렴한 키즈카페창업 비용을 앞세워 예비 창업주들이 현혹되는 경우가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한다. 

성공적인 키즈카페창업을 위해서는 당장 눈에 보이는 자극적인 창업 광고가 아니라 가맹관리 능력, 차별화된 시스템, 본사의 신뢰도 등 브랜드의 경쟁력을 중점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키즈카페브랜드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이런 부분에서 프리미엄 키즈카페 노리파크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화제이다.

첫째, 뛰어난 가맹관리 능력을 꼽을 수 있다.

키즈카페 노리파크는 뛰어난 가맹관리 능력을 앞세워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아 최근 지인창업, 확장창업 등이 증가한 상황이다. 이 같은 결과를 이끌어낸 비결은 바로 ‘점주와의 소통’이다. 수 년의 키즈카페오픈 경험이 있는 담당자가 매장 오픈 전 인허가 대행을 통해 점주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빠른 오픈진행을 할 수 있으며, 이후 주기적인 매장 방문과 잦은 연락을 통해 점주들과의 유대 관계를 쌓아나가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고객 중심의 차별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안전한 놀이시설과 재미있는 동선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용고객과 점주의 만족도를 높이는게 장점이다.

셋째, 뛰어난 본사 신뢰도이다.

키즈카페 브랜드의 평균 브랜드 존속 기간이 약 3년미만인 것에 비해 노리파크는 창립 7주년을 앞둔 건강한 브랜드다. 또한, 은행권의 여신거래 현황이 없으며, 오픈 이후 협력업체들 역시 변경하지 않을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노리파크는 전주혁신도시점이 곧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