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55 (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성황리 진행 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성황리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혼 중심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미혼남녀를 위한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hining Season Summer’라는 주제를 컨셉으로 진행하는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신청은 해당 공식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단,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당첨자 발표에 앞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간단한 신원인증과 담당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진행한다. 해당 과정을 거친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김성민 이벤트 담당자는 “2019년 하반기를 맞아 자신의 인연을 찾고자 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8월 맞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블레스 수현은 이벤트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여 만족도 높은 맞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결혼정보회사에서 제공하는 맞선 서비스에 관심 있는 미혼남녀라면 전화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8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등 특화된 만남을 주선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매월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회원들 간의 맞선 진행 시, 국내 메이저 호텔에서 맞선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 맞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으며, 맞선 만족도 역시 95%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는 2년 연속 남녀성비 50:50을 유지하고 있으며 2018년 기준 남성 전문직 성혼율 71% 달성하는 등의 독보적인 성과를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