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4 12:20 (화)
미꼬사자, ‘레디시 스탠딩 지퍼백’ 20일 파격 할인가 공개 눈길
상태바
미꼬사자, ‘레디시 스탠딩 지퍼백’ 20일 파격 할인가 공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리빙스텝’이 최근 주부들로부터 신박템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레디시 와이드 스탠딩 지퍼백’ 제품을 유튜브 채널 ‘미꼬사자’를 통해 20일(화) 오후 23시부터 30분 동안 라이브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꼬사자’는 홈쇼핑처럼 실시간으로 제품 설명을 볼 수 있는 신개념 유튜브 쇼핑 생방송 플랫폼이다.

리빙스텝은 해당 생방송을 통해 자사의 레디시 와이드 스탠딩 지퍼백을 선보이는 동시에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이고 있다.

‘레디시’는 20일(화) 23시에 방송하는 미꼬사자 라이브를 통해 대형 18매 + 중형 20매 + 소형 18매 + 미니 20매의 세트 구성뿐만 아니라 미꼬사자 라이브 쇼핑 방송 중에는 기존 세트 판매 가격에 추가 베이직 팩(대/중/소/미니 총 20장) 증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인 행사 상품인 ‘레디시 와이드 스탠딩 지퍼백’은 100%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기존에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총 10차에 걸쳐 8,350개 판매를 기록하며 구매자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았고, 납 포함 11종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치고, 해로운 가소제 및 비스페놀A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빙스텝 관계자는 “이번 미꼬사자 라이브 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레디시 와이드 스탠딩 지퍼백은 입구가 넓게 설계되어 음식을 담고 꺼내기도 쉬울 뿐 아니라 안정적으로 세워 대체용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퍼백이다”라며 “다가올 9월 추석 명절 음식 보관을 고민하는 주부뿐만 아니라 자취생, 혼밥족, 캠핑족에게도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꼬사자’는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신개념 쇼핑 채널이다. 리뷰 영상선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고민 포인트를 풀어내고,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한정 수량 최저가로 판매한다. 

검증이 끝난 제품은 라이브뿐만 아니라 판매기간 동안에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미꼬사자V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미꼬사자’는 제품력이 좋고 아이디어 넘치는 중소기업 제품들을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로 소개하고 판매함으로써 제조업과 콘텐츠 산업의 상생 방안을 제공하는 혁신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