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스컬피그’ 국내 최고 원단 기업 ‘효성’과 콜라보,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프리뷰 인 서울’ 참가
상태바
‘스컬피그’ 국내 최고 원단 기업 ‘효성’과 콜라보,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프리뷰 인 서울’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복, 필라테스복, 애슬래저룩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삼성동 코엑스 (A홀 A11)에서 진행되는 '프리뷰 인 서울' (PIS : preview in seoul)에 오는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3일간 참가한다.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요가복 업계에서 제품의 퀄리티를 인정받은 스컬피그는 동종 업계 브랜드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원사생산기업 ‘효성’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효성 측 관계자는 스컬피그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 퀄리티로 고객의 만족도가 우수하다는 점이 콜라보 진행의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국내 최고의 원사생산기업인 효성과 스컬피그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효성의 원사를 사용하여 개발한 셀라프레쉬, 코튼라이크, 아스킨, ATY 어드밴스를 이용한 다양한 스컬피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컬피그 대표 레깅스인 제로레깅스플러스에 사용된 셀라프라쉬의 경우 효성의 크레오라를 이용하여 개발한 원단으로 소취기능과 항균기능이 뛰어나 스포츠웨어, 애슬래저룩에 가장 최적화된 원단이다. 이번 PIS에서는 셀라프레쉬 원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더하여 스컬피그와 효성의 콜라보를 통해 효성의 다양한 기능성 원사의 활용 방법 등을 홍보함과 동시에 스컬피그만의 독보적인 애슬래저룩 디자인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컬피그 F/W 신상 탱크탑 2종(더블스트랩탱크탑, 홀터스트랩탱크탑)과 올 여름 스컬피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리얼컴팩트워터레깅스 세트 또한 PIS(프리뷰인서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