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55 (토)
닥터시드 기능성 헤어제품 ‘솔루션부스터’, 와디즈 펀딩 15일만에 10,000% 달성
상태바
닥터시드 기능성 헤어제품 ‘솔루션부스터’, 와디즈 펀딩 15일만에 10,000% 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가 두피 관리를 돕는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와디즈 펀딩을 진행, 오픈 15일만에 10,000% 펀딩율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지난 18일(일) 성공적 마감 이후 8월 26일(월)부터 발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솔루션 부스터는 지성두피용 부스터 ‘솔루션부스터 스칼프클리닝’과 탈모관리용 부스터 ‘솔루션부스터 안티헤어로스’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평소 사용하던 샴푸에 섞어 쓰면 두피케어 기능이 추가되고 세정력이 좋아지는 등 샴푸의 기능을 업그레이드시켜준다. 기존 샴푸 기능에 불편함을 보완하여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청량감을 부여하는 자일리톨과 멘톨 성분이 첨가돼 두피질환의 원인인 두피열 감소에 도움을 준다.

지성두피용 부스터 ‘솔루션부스터 스칼프클리닝’은 유해물질을 흡착하는 성분으로 피지를 줄이고 우수한 세정력으로 지성두피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어 탈모관리용 부스터 ‘솔루션부스터 안티헤어로스’는 탈모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효과적인 탈모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두피 케어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부스터의 장점이 와디즈 서포터들에게 성공적으로 어필되어 펀딩을 성황리에 마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시드는 이번 솔루션 부스터 펀딩을 통해 최종 11,081%라는 높은 펀딩율을 기록,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