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0 (금)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밤부디자인’ 반려견 의류브랜드 론칭
상태바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밤부디자인’ 반려견 의류브랜드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듯 반려견도 견종마다, 또 아이들마다 체형이 다르다.

이런 부분을 고려해 아이들 몸에 더 잘 맞고 편안한 옷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의류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작하는 애견 의류브랜드인 ‘밤부디자인’이 론칭했다.

등이 긴 애견을 위해서는 등이 조금 더 길도록, 다리가 긴 아이들은 소매기장을 더 길게 하는 등 많은 애견들이 체형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론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 애견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히 강아지 옷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사람 옷 같은 강아지 옷, 견주와 함께 입는 시밀러룩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옷 사이즈에 아이 몸을 맞추는 것이 아닌, 아이에게 옷을 맞추고 내 아이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하는 것에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밤부디자인’ 노솔아 대표는 “전 제품 자체제작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이며 저가의 원단이 아닌 실제 사람 옷에 사용되는 고급원단과 부자재 하나하나 직접 샘플링하고 선별해 가장 적합하고 퀄리티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내 아이에게는 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반려견도 가족의 일부로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라며 뜻을 밝혔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과 디자인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된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