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45 (금)
필터 샤워기 “스킨애플 샤워기”, 절수효과 이물질제거에 탁월
상태바
필터 샤워기 “스킨애플 샤워기”, 절수효과 이물질제거에 탁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천광역시 붉은 수돗물 사태로 해당 지역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최근에는 다른 지역에서도 붉은 수돗물 사태가 발생되면서 노후 상수도관 교체 등에 대한 대책마련이 요구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샤워필터에 대한 관심 또한 더불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보티주식회사에서 출시한 “스킨애플 샤워기”가 주목 받고 있다. 스킨애플의 샤워필터는 0.2mm 의 미세홀로 이루어진 357개의 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어 마사지 음이온 효과까지 볼 수 있는데 샤워기 사용시 음이온수치는 433,200ion/cc로 일반 목욕시 보다 216배 정도 도달하고, 향균볼이 내장돼있어 샤워기내 세균번식까지 억제한다. 

또한 강력한 수압에도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60~7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5um 상의 이물질제거가 가능해 오래된 배관의 녹, 모래 등 부유 물질뿐만 아니라 잔류염소제거까지 가능 하다. 더불어 필터 교체 시기까지 알 수 있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스킨애플 관계자는 사단법인 세계아토피헙회에서 아토피품질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샤워기필터와 관련하여 오랜 개발 과 연구를 통해 나온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는 스킨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