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아뜰리에 아이웨어’ 선글라스 브랜드 론칭, 유통마진 거품은 빼고 퀄리티는 높게
상태바
‘아뜰리에 아이웨어’ 선글라스 브랜드 론칭, 유통마진 거품은 빼고 퀄리티는 높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이 지속되면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특히 눈이 부시도록 강한 한여름 자외선은 피부 건강뿐 아니라 눈 건강에도 치명적이다. 이런 가운데 강한 자외선과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여름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선글라스는 눈 보호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안경사가 직접 안경을 주문 제작하여 판매하는 브랜드로 론칭한 아뜰리에 아이웨어가 주목 받고 있다. 아뜰리에 아이웨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높인 선글라스와 안경테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아뜰리에 아이웨어의 제품은 안경원에서 근무경험이 있는 대표가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과 불편사항을 반영해 보다 가볍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쉽게 변형되지 않는 안경을 판매하기 위해 대구공장에서 자체제작하고 있다.

아뜰리에 아이웨어 장수진-최유리 공동 대표는 “국민의 안보건을 위해 힘쓰는 안경사로서 단순히 패션만을 위한 안경과 선글라스가 아닌 소비자들의 눈 보호를 위해 정직한 안경을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선글라스 디자인 등을 연구하여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덧붙여 "자체제작 상품 외에도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품질 좋은 선글라스와 안경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뜰리에 아이웨어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