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18:59 (화)
우주마켓, 국내외 유명 브랜드로 구성된 ‘정품시계 랜덤박스’.. 가품 200% 보상
상태바
우주마켓, 국내외 유명 브랜드로 구성된 ‘정품시계 랜덤박스’.. 가품 200% 보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시계로 구성된 정품시계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랜덤박스는 배송 전까지 어떤 상품을 받을지 모르는데다 지불한 금액보다 훨씬 고가의 상품을 받아볼 수도 있어 소비자에게 재미와 기대감을 선사한다. 

우주마켓의 시계 랜덤박스도 국내외 브랜드의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을 엄선하여 구매 금액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브랜드 정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가품일 경우 200% 보상 시스템도 마련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태그호이어나 티쏘, 해밀턴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도 득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비용이 저렴한 비결은 브랜드 본사 및 파트너사와 다이렉트 제휴를 맺고, 유통비용을 최소화한 덕분이다.

랜덤박스에 포함되는 주요 브랜드를 살펴보면 전통적인 시계 브랜드뿐만 아니라 바실리카와 타미힐피거, 탠디, 디젤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용에는 아우디와 쥐샥, 파슬 등의 중후한 느낌의 디자인이 여성용에는 마리끌레르와 시나킹, 베리제, 클러치 등 로맨틱한 디자인의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시계 랜덤박스는 프리미엄, 최고급, VIP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구입 및 상세 정보는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