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00 (금)
미국여행 계획중이라면 데이터프리에서 미국유심 준비하자
상태바
미국여행 계획중이라면 데이터프리에서 미국유심 준비하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맞춰 미국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미국유심 상품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데이터프리에서는 여행객의 일정의 맞게 유심칩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미국유심을 단독 런칭하였는데, AT&T 통신사망을 사용하는 이 유심칩은 합리적인 여행을 위한 필수품이 되었다.

예전에는 현지 통신사에서 유심을 구매하는 여행객들이 많았지만 점점 한국에서 유심을 구매하여 공항에서부터 바로 핸드폰을 사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데이터프리의 AT&T 완전무제한 유심 상품은 이렇게 편리한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본토 뿐만 아니라 캐나다, 멕시코 내 저속없이 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하며 현지 내 전화 가능, 톡프리 무료 발신 서비스, 핫스팟 서비스, 테더링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1인, 소수, 단체 여행자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인기이다.

데이터프리의 유심칩을 한국에서 구매 후 사용하게 되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그대로 유심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기간 동안 추가 요금 없이 저렴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프리에서 단독 판매 중이 톡프리를 이용하면 한국에서 수신되는 핸드폰 번호 그대로 전화통화를 할 수 있어 비즈니스용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급한 일정으로 유심칩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여행객들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으니 미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상품이다. 인천국제 공항 유심수령은 연중무휴, 주말수령이 가능하므로 여행 전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