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09:42 (금)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 삼위일체식 학사관리 프로그램인 DTS 개발 성공
상태바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 삼위일체식 학사관리 프로그램인 DTS 개발 성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국내최초로 독학재수학원을 설립한 중앙LNC학원에서 지난 8월 8일 국내최초로 삼자간 삼위일체식 학사관리 프로그램인 Double Trinity System (DTS) 개발에 성공했다고 발표하였다. 독학관리학원에서 사용하는 DTS 프로그램은 학부모가 학원에서 공부중인 학생의 인강수강 화면, 계획서 및 보고서 그리고 모의고사 성적, 근태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런 시스템으로 인하여 이제는 학생이 학원에 입학하여 시험 보는 날까지의 모든 학사관리뿐 아니라 일일 학원생활까지도 데이터베이스화되어 체계적이고 진보 가능한 학사관리가 가능해졌다. 

본 프로그램을 개발한 ㈜중앙LNC 조인찬 대표이사는 “기존의 학사관리는 계획서나 보고서 없이 이루어져 체계적인 관리가 불가능하여 독학관리학원이 관리형 독서실 형태를 벗어나지 못하였고 학부모는 학원에서 학생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학생은 공부를 제대로 한 것인지 파악할 길이 없었으나 본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학부모는 학생이 학원에서 무슨 수업을 듣고 어떤 학습을 했는지 계획표대로 공부는 잘 이행되고 있는지, 성적은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파악이 가능하게 되었다. 따라서 이제는 독학관리학원과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의 차이를 확실히 구별 지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이 프로그램은 독학공무원고시학원과 재학생 독학관리학원에도 바로 적용이 가능한 독학관리학원용 만능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한다.

2015년 ㈜중앙LNC에서는 계획서 작성과 보고서 제출에 대한 로직을 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독학관리프로그램을 특허출원을 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학부모와 학원 그리고 학원생이 동시에 학사관리를 확인하는 트리니티 시스템을 개발하여 금년 9월경 DTS프로그램을 학사관리 프로그램으로 특허출원을 할 예정이다.

㈜중앙LNC는 인천 연수구에 본사가 있으며 독학재수전문인 중앙LNC학원과 독학공무원고시전문인 래인포학원 그리고 고등부 독학관리전문인 제이엘(JL)학원을 운영 중에 있다. 중앙LNC학원은 인천 연수구와 부평구, 주안 그리고 경기도 부천과 분당, 수지에 본원이 있으며 세종시와 부산, 창원, 마산에도 본원을 운영 중에 있다.

㈜중앙LNC는 9월경 DTS 프로그램을 특허출원 하는 대로 사업설명회를 갖고 프리미엄 독서실과 기존 독학재수학원을 대상으로 특허출원 프로그램을 사용 할 학원을 모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