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50 (월)
침구청소기로도 탁월한 ‘클릭 무선청소기’ 판매량 증가
상태바
침구청소기로도 탁월한 ‘클릭 무선청소기’ 판매량 증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2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히 증가하는 1인 가구 수를 비롯하여 생활환경과 소비 라이프가 자연스럽게 변화하면서 가전제품이 새바람이 불고 있다. 기존의 모습은 벗어버리고 기능은 유지하되 새롭고 기술적인 발전이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특히, 청소기가 가장 많이 변화된 모습을 가진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기존의 유선 진공청소기의 형태에서 선이 과감히 빠지고 가벼우면서 크기가 작아진 소형청소기, 미니청소기인 핸디형청소기, 무선청소기의 출현으로 청소기의 편리성을 높였다. 편리성이라는 강력한 장점으로 청소기 시장에서는 핸디형청소기, 무선청소기의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으며, 유성 진공청소기에서 무선청소기로 빠르게 세대교체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바닥청소뿐만 아니라 소파, 카펫, 침대에서도 먼지를 빨아들이는 침구청소기로도 진화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무선청소기가 청소기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으며, 저렴하지만 기능 또한 좋은 가성비 넘치는 무선청소기가 많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러한 가운데 미니청소기, 소형청소기 부분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비비딕 클릭 청소기‘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클릭 무선청소기는 2.4kg의 가벼운 중량과 강력한 2개의 모터 사용으로 흡입력이 2배 높아졌으며, H13등급의 헤파 필터를 사용하여 99.9%의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클릭 무선청소기는 최고급 안티 헤어 융 브러시 사용으로 바닥뿐만 아니라 마루, 카펫, 소파, 침대 등 침구청소기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클릭 청소기는 현재 할인행사 진행 중이며, 클릭 청소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