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22:19 (목)
아이모션, KT 비즈메카 이지에 프리미엄 메일 유료 서비스 개시
상태바
아이모션, KT 비즈메카 이지에 프리미엄 메일 유료 서비스 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12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모션(대표 김종민)은 KT 비즈메카 이지에 자사 솔루션인 센스메일 및 센스아카이빙 기반의 메일 유료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비즈메카 이지는 3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로 메일/그룹웨어/전자결제/회계/인사 등 27종의 유-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아이모션은 메일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KT 비즈메카 이지 메일은 무료 서비스이지만 모바일 지원, POP3 및 IMAP 제공, 대용량 파일 첨부, 접속허용 국가 설정, 메일 백업 등 구축형 메일 솔루션과 동일한 성능과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유료 메일 서비스인 ‘EZ 메일 프리미엄’은 기업 고객들의 이슈인 메일 데이터 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로 무제한 메일 용량, 메일 데이터 보관/복구/관리를 위한 메일 아카이빙, 최신 메일 UI 및 확장된 관리자 기능, 강력한 메일 보안 기능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모션 관계자는 “모든 EZ 메일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메일 아카이빙 서비스를 제공하며, 5명 단위로 사용자 계정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경쟁사 대비 고객의 비용 부담이 적고 선택의 유연함을 제공한다”라며 “구축형 메일 솔루션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중견 기업도 안전하고 편리한 메일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