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55 (토)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강릉점에서 침대, 장롱, 화장대, 식탁, 거실쇼파 등 대폭 할인↑
상태바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강릉점에서 침대, 장롱, 화장대, 식탁, 거실쇼파 등 대폭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9 2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인테리어를 보다 완성도있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생활형가구의 경우 가격대가 낮지 않아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특히 가구톡세상에서 진행하는 이번 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는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식탁, 거실쇼파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반값으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해당 행사는 매장 내 인기 상품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1:1 고객맞춤상담까지 해주는 할인프로모션이다. 
또한 프리미엄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특히 전국 9개 지점에서 한 번의 가구 사입으로 유통비를 낮춰 단가를 저렴하게 책정했으며, 대량구매 형태를 통한 가격 절감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가구톡세상 강릉점의 관계자는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 수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1년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 등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