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45 (토)
“여름에 추천하는 실버커플링, 15~20만원대 인기”...메드스튜디오 홍대본점
상태바
“여름에 추천하는 실버커플링, 15~20만원대 인기”...메드스튜디오 홍대본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커플들의 사랑은 열정이 가득하며, 커플링 등의 사랑의 징표가 필요하다. 하지만 커플링은 남들에게도 보이는 만큼 둘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아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이에 쥬얼리 브랜드샵 메드스튜디오는 실버커플링을 선보이며, 사랑의 징표를 찾는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메드스튜디오의 실버커플링은 인카운터 diamond 커플링 부터 MR 시리즈 커플링, 유니즌 커플링, 냇물 커플링 등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링을 선보이고 있다.

인카운터 MG diamond 커플링은 첫만남의 설렘을 간직한 반지로 첫만남의 설렘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미니멀한 조형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커플링이다.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음에도 20만원 초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 커플링으로 적합하다는 평이다.

또한 인카운터 MG 시리즈는 오리지날 디자인의 볼드한 느낌을 완화해 슬림한 스타일로 재 디자인된 제품으로 손이 크지 않은 분 혹은 편안하고 슬림한 두께감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표면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스크래치를 내 반무광으로 표현됐다.

매드스튜디오 홍대본점 매니저는 “여름철 커플링을 맞추고자 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 커플과 연인들에게 15~20만원대의 실버커플링을 추천합니다. 화려함보다는 고유의 은빛과 은은한 분위기, 정교한 디자인과 디자인 시리즈 별로 간직한 사랑의 의미 등이 연인들의 사랑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랍니다. 20년 이상 홍대에서 쥬얼리샵을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디자인 트렌드 등을 종합해 커플링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매드스튜디오는 인카운터 시리즈 외에도 고결한 사랑의 정표라는 지환(指環)의 본래 의미를 되새기며 순수한 반지의 원형을 추구한 MR밴드링 시리즈와 시원스런 볼륨과 절제된 라인의 조화가 역동적이면서 절제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냇물, 호수 반지 등을 선보여 실버 커플링을 찾는 연인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메드스튜디오 홍대본점에서는 구매후기를 SNS공유시 ‘특급호텔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물용 주문시 메시지 카드를 요청하면, 원하는 메시지를 손글씨 폰트로 인쇄해 제공하고 있다. 또 온라인스토어 회원가입만 해도 ‘디자이너 기프트’ 실버주얼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커플링과 웨딩링, 목걸이, 팔찌, 귀걸이에서 중요한 A/S 또한 스크래치 또는 도금층이 벗겨지는 경우 스크래치를 제거하는 폴리싱 서비스와 재도금 서비스 등을 평생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리세팅, 체인 끊어짐, 반지 리사이징 등도 상황에 따라 유/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