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무더운 여름도 쿨하게! 일산가구단지 여름가구박람회,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최대 50%할인
상태바
무더운 여름도 쿨하게! 일산가구단지 여름가구박람회,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최대 50%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는 가구단지 사거리를 중심으로 1문과 2문, 3문으로 구성된 대형 가구단지로 10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200여개 국내와 해외 가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를 비교 그리고 가구 트랜드를 확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가을 결혼 준비와 8월과 9월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스몰웨딩과 꼭 필요한 물품만 구매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가구를 구매하는 구매 패턴에도 많은 변화가 있다.

신혼집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셀프인테리어 소비자가 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침대와 매트리스 같은 숙면관련 상품에 많은 투자를 하면서 이와 관련 상품 매출이 오르고 있다. 또한, 가구 구매 시 인터넷 쇼핑을 많이 이용했던 소비자가 온라인 구매시 불편했던 AS, 불량으로 인한 환불과 교환 그리고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 제품을 받았을 때 다른 점이 너무 많아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제품의 재질, 마감 처리, 색상, 제작 과정 등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일산가구단지는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을 취급하는 매장이 입점해 있어 전체적인 관리를 구체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가구단지 협회가 운영 되면서 가구 트랜드나 소비자 구매 패턴의 맞게 다양한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를 공유하면서 가구단지 인지도를 꾸준하게 높이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여름가구박람회 할인행사를 통해 회원사 매장을 통한 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입고 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이 일산가구단지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등록하면 제주투어 VIP항공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8월과 9월에도 신축아파트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킨텍스 더샵 그라비스타, 킨텍스원시티, 백련산sk뷰아이파크, 신촌숲아이파크 등으로 입주가 진행이 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많다. 여름 시즌을 위한 할인 행사는 일산 뿐만 아니라 인천, 김포, 남양주, 용인, 분당, 동탄 등에 위치해 있는 가구단지에서도 많은 할인 행사가 진행 되지만 일산가구단지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폭넓게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려운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여름가구박람회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