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19’ 참가...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19’ 참가...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8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19’ 부스 현장 모습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19’ 부스 현장 모습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세계 최대 정보보안 행사인 '블랙햇(Black Hat) USA 2019'에 참가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8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블랙햇 USA 2019'는 약 19,000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규 보안위협 및 대응방안, 해킹 기술 및 다양한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공유하는 행사이다.

스패로우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별도의 인프라 없이 일관된 보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스패로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큐어코딩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사스트 클라우드(Sparrow SAST Cloud)’와 웹취약점 분석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다스트 클라우드(Sparrow DAST Cloud)’를 소개했다.

사스(SaaS)와 아이아스(IaaS)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특허받은 독자적인 기술 기반의 스패로우 사스트 클라우드는 운영자의 개입 없이 이용자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함으로써클라우드서비스의 걸림돌이었던 소스코드 유출 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스패로우 다스트 클라우드는 인터렉티브 분석 방식(IAST)을 사용한 트루스캔 기능을 통해 별도의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취약점을 자동으로 검출해주며,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오픈소스 웹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검토해준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스패로우 제품도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라며 “가용성을 극대화시키는 클라우드 제품으로 AST 시장에서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SECaaS 분야의 리더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