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5 (금)
돌한복대여 ‘강앤리디자인연구소’, 돌빔 소품 기획 판매전 … 희소성 높은 ‘실크 제품’ 제공
상태바
돌한복대여 ‘강앤리디자인연구소’, 돌빔 소품 기획 판매전 … 희소성 높은 ‘실크 제품’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8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강앤리디자인연구소

돌한복대여점으로 유명한 ‘강앤리디자인연구소’에서 돌차림상에 필요한 샘플 디자인 돌빔과 일부 소품을 제공하는 기획 판매전을 실시한다. 

최근에는 가족 행사가 점점 간소화되고 있다. 친인척과 친한 지인들로만 초대하는 결혼, 돌 잔치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하지만 규모가 줄어들었다고 해서, 정성이 줄어든 것은 아니다. 돌상의 경우, 초대 인원은 줄어도 가족 한복이나 상차림에 대한 퀄리티는 그 어느때보다 더 신경 쓰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 원단을 사용해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돌복을 제작하는 강앤리디자인연구소의 특별 판매전 소식에 많은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이번 특별 판매전에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돌빔 소품과 실크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피팅 시에는 3벌에 2만 원으로 진행하며, 이마저도 구매 시 의상 금액에서 차감한 후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복은 본디 전통의상인만큼 고급스러워야 한다. 원가를 낮추고 이익만 추구하는 일부 업체들과는 다르게 높은 제품의 질을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라고 말을 건넸다.

이어 그는 “하지만 강앤리디자인연구소에서는 우리 아이의 첫돌상을 기념한다는 생각으로 모든 한복에 대해서는 고급 원단 사용은 기본으로 한다. 또한, 착복 시 예민한 피부에도 잘 맞도록 자연 염색을 고집하고 있다. 아이의 앞날에 축복을 비는 자리인만큼, 언제나 온 마음을 다해서 서비스를 펼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돌한복대여 전문점 강앤리디자인연구소에서는 어린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입을 수 있는 한복과 장신구도 함께 구비하고 있다. 매장 내 순차적인 상담을 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