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10 (일)
공인중개사시험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한방합격 패키지 성황리 진행중
상태바
공인중개사시험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한방합격 패키지 성황리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7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볼 수 있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이번에 선보인 총 3억 원의 장학금이 걸린 2020년 공인중개사 한방합격 패키지가 수많은 예비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매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하는 이들은 꾸준하고 늘어나고 있지만, 이에 못지않게 공인중개사 난이도 역시 상승 중이다. 그래서 이를 위해 공인모에서는 18년 동안 부동산 교육의 노하우를 쌓고 있는 무크랜드와 뜻을 합쳐 한방합격 패키지를 선뵀다.

이번 패키지 내에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의 신교재와 강의는 물론, 한 해 다섯 차례 오프라인으로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중 1회 무료 응시의 혜택이 주어진다. 공인모 전국 모의고사의 경우 성적 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자격 제한이 없으므로 패키지 신청자들도 언제든지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장학금의 경우 총 3억 원이 순차적으로 적용되는 것으로, 8월 한 달간 신청한 사람들 중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자에게 선착순으로 100만 원이 주어진다(단, 제세공과금 22% 제외). 이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꼭 필요한 여러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우수회원으로 즉시 올라갈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전국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도 가입 가능하며, 중개실무강좌 6개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EBS 출신 교수진들의 최신 저자직강을 아무런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재능기부 카페로, 2017, 2018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되었다. 공인중개사 인강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직업상담사, 국제무역사 무료인강도 접해볼 수 있으며, 특히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위한 빠른합격 패키지도 선보였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각각의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