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3 15:00 (수)
트렌드마이크로, ‘CLOUDSEC Korea 2019’ 개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CLOUDSEC Korea 2019’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6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연결 사회 대응할 수 있는 정보 보안, 위협 관리 기술적 노하우 공유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오는 8월 29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연례 컨퍼런스인 ‘CLOUDSEC Korea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LOUDSEC은 트렌드마이크로가 아시아태평양, 유럽 및 미주 지역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보안 컨퍼런스다. 2011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9회차를 맞게 됐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전세계 클라우드 보안 전문가들과 업계 리더들이 참여해 보안 대응력 강화를 위해 인지해야 할 사이버 위협 환경 트렌드를 설명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초연결 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정보 보안 및 위협 관리의 기술적 노하우를 공유한다.

CLOUDSEC Korea 2019의 기조연설은 트렌드마이크로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단야 타커(Dhanya Thakkar)와 트렌드마이크로 보안 리서치 &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 릭 퍼거슨이(Rik Ferguson)이 맡게 된다. 연사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서의 신뢰성 확보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테이너 및 서버리스 보안의 진화에 대한 현황과 전략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아마존웹서비스(AWS), 메가존, IBM, SK 인포섹 등 국내외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연사로 나서 위협 방어를 위한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보안 전략, 클라우드 활용에 따른 각종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 등 현재 클라우드 업계의 핵심 현안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한국 지사장은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도입이 급속도로 늘어나는 가운데, 사이버 위협의 규모가 확대되고 다변화 되면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라며 “이번 컨퍼런스가 업계 관계자들이 최신 보안 동향을 파악하고 조직의 목표와 실정에 맞는 전략을 수립할 인사이트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