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4:45 (토)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재지정
상태바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재지정
  • 길민권
  • 승인 2014.02.03 1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 군 가운데 ‘비전의 완성도’ 상위 2위로 도약
카스퍼스키 랩은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제품과 관련해 3년 연속으로 가트너 2014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 랩은 최근 가트너 보고서에서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 최고 공급업체로서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18개 IT 보안업체의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복합분석에 기초하여 제작된 연례 시장조사보고서이다. 이번 보고서는 IT 보안업체 및 제품을 평가하고자 하는 기업에 기준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기업의 글로벌규모 구매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가트너는 업체를 ‘비전의 완성도’ 및 ‘실행능력’의 2가지 범주에서 평가하는데 ‘비전의 완성도’ 카테고리에는 시장이해, 마케팅전략, 판매전략, 전략제공, 비즈니스 모델, 수직/산업 전략, 혁신 및 지역전략 등의 8가지 평가기준이 포함되며 ‘실행능력’ 범주에는 업체의 전반적 생존능력, 시장대응/기록, 운영, 판매실행/가격책정, 마케팅실행 및 고객경험 등의 기준요인이 포함된다.
 
카스퍼스키 랩은 이러한 기준에 따라 본 ‘리더’ 군에 3년 연속 포함되어 그래프상에서 자사의 위치를 계속적으로 끌어올리고 있으며 매직 쿼드런트 리더 군의 여러 기업 중 ‘비전의 완성도’축에서 상위 제2위에 위치하고 있다.
 
카스퍼스키 랩의 CTO 니콜라이 그레베니코프는 “우리의 목적은 고객보호를 통해 궁극적으로 안전한 사이버공간을 확보하는 것이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내 우리의 최근 위치는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믿는다”며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업적으로 기술 및 전문분야에 대한 막대한 장기투자전략이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선두 IT시장조사업체가 우리의 노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퍼스키 비즈니스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면 된다.
-business.kaspersky.com/up-and-to-the-right/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