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0 (토)
[사이버위협 정보공개] 2019 대한민국 정보보호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9월 10일 개최
상태바
[사이버위협 정보공개] 2019 대한민국 정보보호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9월 10일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6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주요 사이버위협 동향 및 방어전략 연구결과 발표…참가기업 모집중
지난해 K-ISI 2019 현장
지난해 K-ISI 2019 현장

2019년 하반기 공공, 금융, 기업의 정보보안 실무자라면 꼭 참석해야 할 컨퍼런스가 있다. 바로 9월 10일 개최되는 국내 최고 퀄리티의 사이버위협 인텔리전스 정보공유의 장 ‘K-ISI 2019(대한민국 정보보호 인텔리전스 컨퍼런스)’가 그것이다.

보안실무자들과 정보공유 차원에서 참관객은 무료 참관이 가능하며 7시간 보안교육 이수 참석확인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공공, 기업, 금융 등 각 기관의 보안실무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또 주최측인 데일리시큐는 각 기관의 보안실무자들이 참석하는 만큼 정보보호 솔루션 전시도 함께 개최하고 있다. 현재 발표와 솔루션 전시 참가 기업도 모집중이다. K-ISI 2019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에게 문의하면 된다.(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이번 K-ISI 2019에는 국내 최고의 보안연구가들이 대거 강연자로 참여하고 있다. △NSHC에서 최근 연구된 사이버위협 내용 발표와 △문종현 이스트시큐리이사의 ‘정부기관 후원 해킹조직의 사이버위협 사례발표’, △다크트레이스 등 글로벌 보안기업들의 ‘언노운 공격에 대한 대응전략’, △김혁준 나루씨큐리티 대표의 ‘침해사고 대응 전략’ 그리고 △금융보안원 침해사고분석팀 장민창 과장과 보안관제팀 김용규 대리의 ‘Don't be Lured: Hunting Notorious Phishermen for 10yrs’, △한국인터넷진흥원 사고분석팀 이재춘 책임연구원의 "MySQL plugin exploit 기법과 DB 암호화 하는 갠드크랩 유포자 추적기" 등 깊이 있는 연구결과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 데일리시큐는 K-ISI 2019 발표 및 전시부스 참가기업을 모집중이며 스폰서 기업도 모집중에 있다. 국내외 보안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K-ISI 2019 등록: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