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30 (월)
공인중개사 경록, 베스트셀러 모의고사 무료 제공
상태바
공인중개사 경록, 베스트셀러 모의고사 무료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5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경록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비롯한 모든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이 검증돼 있고, 이들의 출제경력과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겨 있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족집게 교재, 인강으로 개발돼 학습량이 부담 없기에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 같은 공부법을 통해 핵심적인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숙달하는 방법으로 빠르게 실력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위와 같은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와 더불어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풀어볼 수 있는 IT학습센터, 부동산경기와 관계없이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교재E북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이벤트 차원에서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단기간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의 반복숙달로 합격에 이르는, 수강생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이 같은 지원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과 관련 예시들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자사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을 지원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