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00 (일)
부산맞춤정장, 결혼예복 맞춤 전문점 HK테일러 부산명지점 오픈 특별할인 이벤트
상태바
부산맞춤정장, 결혼예복 맞춤 전문점 HK테일러 부산명지점 오픈 특별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체형과 밸런스에 맞는 특별한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는 HK테일러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8월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실루엣이 아름다운 맞춤정장으로 유명한 HK테일러는 퀄리티 높은 맞춤정장을 제작하기 위해 직영제작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수미주라 공정 제작소와 비스포크 수제공정 제작소에서 모든 HK테일러 고객들의 맞춤정장을 정성을 다해 제작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비즈니스 정장은 물론 결혼식 신랑예복과 양가 혼주정장등 정장을 물론 맞춤셔츠와 맞춤코트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특별한 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부산명지점 8월 이벤트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맞춤예복 패키지 이벤트와 정장을 자주 입는 비즈니스 맨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맞춤정장 2벌 이벤트, 맞춤정장에 베스트를 서비스로 드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로 남녀 정장 맞춤시 셔츠와 타이를 증정해 드리며, 예복 계약시에는 추가 대여복을 서비스해 드린다. 

부산명지점 관계자는 “HK테일러 부산명지점은 고객 한분 한분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국내원단과 명품 수입원단, HK테일러 자체제작 원단등 다양하게 매장에 준비되어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매장인만큼 신상 대여복이 준비되어 있으니 결혼예복을 맞추실 예정이라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K테일러 부산명지점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장 방문시 먼저 예약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