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05 (금)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페이’ 1세대 환불 대행 업체로 알려져 모바일 게임 유저의 눈길을 끌어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페이’ 1세대 환불 대행 업체로 알려져 모바일 게임 유저의 눈길을 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5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된 스마트폰들은 혁신이라 칭할 수 있을 정도로 비약적인 성능의 발전을 이뤄냈다. 이로 인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콘솔 게임과 같은 완성도 높은 게임들이 출시되며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게 되었다.

 

이는 유저들도 모바일 게임의 황금기라 칭할 정도였는데, 대작이라 칭송받는 게임들은 연이어 매출기록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은 양산형 게임이라는 비판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양산형 게임들의 특징은 대작이라 칭송을 받아온 게임의 시스템을 고스란히 배낀 채 과금유도만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이들의 공통점은 뽑기형 아이템과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뽑기형 아이템과 육성 관련 아이템은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구매하여야 한다.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육성 관련 아이템을 통해 경험치를 몇배나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를 구매하지 않으면 결코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없다. 이로 인해 비판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육성 관련 아이템을 통해 경험치를 몇배나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를 구매하지 않으면 결코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없다. 이로 인해 비판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판하는 유저들은 환불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모바일 게임은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일부 개발사의 경우 모든 환불 문의를 직접 처리하고 있어 환불 진행이 부결나는 경우가 많아 홀로 환불을 진행하기가 어렵다. 특히 구글의 경우 미국본사에 비해 한국지사의 승인율이 낮아 구글 유저들의 경우 환불 진행이 더욱 어렵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적인 도움으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는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업체가 있어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구글 및 애플 환불 대행 1세대 업체로도 알려진 ‘환불페이’라는 곳이다.

 

‘환불페이’의 경우 다년간 운영되어온 경험을 토대로 전액에 가까운 승인율을 자랑하여 재이용율이 높다. 더불어 환불의 승인이 완료된 후 수수료입금을 안내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받고 있다.

 

한편 ‘환불페이’는 대항해해전 환불, 노비스히어로즈 환불, 다크레전드 환불, 다크에덴M 환불, 대항해의길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