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50 (화)
수입매트리스 직구 스마트바이, 주말 특가 이벤트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직구 스마트바이, 주말 특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웨딩 및 이사 시즌에 앞서 각종 가전과 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를 쉽게볼 수 있다. 가구 품목 중에서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데 애로사항을 겪는 경우가 많다. 어떤 매트리스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수면의 질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매트리스 품목은 바로 수입매트리스이다.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매트리스 직구나 전문점을 방문하는 방식이 있다.

최근에는 수입매트리스 직구보다 전문점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매트리스 직구 전문점인 스마트바이 등에서 직구보다 저렴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업체에는 최근 매트리스 직구보다 저렴한 특가 이벤트를 알려왔다.

해당 업체는 관세청 개인통관번호를 통한 수입매트리스 직구 공동구매로 1회 100개 이상의 대량구매를 진행해 직구나 현지 가격보다 저렴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품목에는 시중에서 유명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등 10개 이상의 브랜드가 포함된다.

한편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스마트바이의 전 브랜드는 CetiPUR-US 인증을 통해 라돈 등에서 안전하다. 수입매트리스 직구를 하는 경우 해당 브랜드가 안전 인증이 되어 있는지를 반듯이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별 문의나 공식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