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8:25 (화)
프리미엄 분양샵 아담스펫, 전국 각지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상태바
프리미엄 분양샵 아담스펫, 전국 각지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딩은 우수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얻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을 뜻한다. 브리딩이 행해지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들로 강아지와 고양이들을 꼽을 수 있다. 동물 육종학과 유전학을 바탕으로 품종의 특성을 보존하고 강화하기 위해 실시한다. 외국에선 브리딩을 하는 이들을 브리더라 칭하며 전문적인 직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분양 샵으로 알려지며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송도, 청라, 부평 등 인천 인근 강아지 분양샵으ㅁ로 출범한 아담스펫은 소신있는 운영을 펼처온 결과 현재 인천을 넘어 시흥, 광명, 안산, 구로 등 전국 어디서나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분양 서비스까지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강아지나 고양이가 분양이 되지 않았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무료로 분양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더불어 분양업체의 본분에 충실한 곳으로 동물병원과 협약을 맺어 분양 전 반려견의 건강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부천, 목동, 영등포, 강서구 등 서울 일대는 물론 송탄 등 경기도에서도 프리미엄 애견샵, 애묘샵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 고양이 분양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다양한 품종은 물론 양질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반려동물들을 제공해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일례로 안양점의 경우 의왕, 군포, 사당동, 신림동, 과천 등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앞으로도 분양업체의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예정”라며 “김포, 청라, 검단, 평택 안성, 송탄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전국 어디서나 애견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