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21:13 (목)
콘덴서 마이크 요소미디어 GH-M500 개인방송장비 가격 낮추고 성능 높였다
상태바
콘덴서 마이크 요소미디어 GH-M500 개인방송장비 가격 낮추고 성능 높였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옛날의 초등학생 장례희망에 반드시 등장하던 리스트중 하나가 바로 연예인이었는데 요즘 초등학생들의 장래 희망 리스트에는 연예인보다 상위 순위권으로 '유튜버'가 등장하고 있다.

오죽하면 인기 개그맨 유재석은 모르지만 인기 유튜버는 알고있는 초등학생들도 존재한다. 이처럼 미디어매체에 있어 TV보다 유튜브가 더 시장 점유율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전문방송인' 인 연예인까지 인터넷방송까지 진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튜버를 희망하는 자는 어린아이들 뿐만이 아니라 일반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들에게서도 니즈가 나타나고 있는데
이로 인해 개인방송장비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 할것 없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방송장비에 대한 정보를 얻기에는 전문성이라는 것이 부각돼 거리감이 느껴지는게 사실이며 처음 시작하기에는 고가의 장비들은 부담스럽기 그지없다.

개인방송장비중 꼭 없어서는 안될 콘덴서 마이크는 전문지식 없이 사용이 불편할 뿐더러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요소미디어는 정확히 이를 겨냥해 가성비 제품을 출시했다.

GH-M500 콘덴서 마이크는 기존의 마이크 장비가 필요로하던 오디오 인터페이스나 팬텀파워같은 고가의 음향장비의 필요성을 없애고 어떠한 초보자나 입문자도 최소한의 지식만으로 무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가격 또한 시작하는데 있어 금전적인 부담을 확 줄였다.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부속 구성품을 한번에 구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풀세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고 이는 1인방송을 시작하는데 있어 든든한 거름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고 점점 입소문을 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만 서비스하던 GH-M500이 전국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보다 쉽게 실제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다.

요소미디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크리에이터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있다.현재까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유튜브 리뷰 이벤트는 사용자의 객관적인 제품 리뷰와 사용 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하나의 커뮤니티를 형성 시키고 필요한 자들에게 다양한 정보까지 확산되고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에게 방송에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행사하고있다.

관계자는 "내가 유튜버를 시작한다고 했을때 부담이라 느껴지는 부분들을 고안해 내놓은 제품이기때문에 초보자나 입문자가 꼭 거쳐가야 할 개인방송장비라고 자부한다" 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요소미디어가 내놓을 가성비 제품들이 기대가 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