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25 (토)
여행 정보 제공하는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 재방문 사례 많아
상태바
여행 정보 제공하는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 재방문 사례 많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31 0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가 여행 정보 제공 및 투어 연계 안내를 실시하고 있다. 단순히 숙식을 제공하는 서비스 차원에서 탈피하여 만족도 높은 체코 여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정성 어린 감동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다.

체코 프라하는 중부 유럽에 위치한 도시로 건축물과 문화유산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중세 건축 뿐 아니라 아르누보의 건축물, 프라하성, 레트나공원 등 관광명소가 즐비하다. 따라서 초보 여행객들이 관광 계획을 세우는데 복잡함을 느끼기 마련이다.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는 여행객들이 효율적인 스케쥴을 구상할 수 있도록 체코 여행 정보 제공 및 투어 연계에 적극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구 시가지 및 모든 랜드마크가 가까워 도보 관광에 최적화된 동선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감성프라하 도보 1분 거리에 카메니치카 트램 정거장이 위치해 있다. 또한 감성프라하에서 구 시가지까지 도보 15분 거리에 불과하다. 이처럼 유리한 입지 조건 덕분에 관광객을 위한 투어 연계가 순조롭다.

감성프라하가 위치한 지역은 현지인들이 다수 거주하는 곳으로 안전하고 깔끔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밤에는 블타바강 옆 레트나공원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매일 저녁 소소한 야외 음악 콘서트가 열려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도 있다.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는 아늑하고 세련된 숙소 인테리어를 갖췄다. 주인 부부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푸근한 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룸은 5개로 남녀 각 도미토리, 2인실, 3인실의 구성으로 이뤄졌다. 2개의 욕실과 총 3개의 화장실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더룸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고객을 위한 아침 조식도 제공된다. 매일 5~6가지의 반찬과 함께 닭도리탕, 제육볶음, 설렁탕, 백숙, 부대찌개, 육개장 등 다채로운 메인 요리가 가득하다. 든든한 아침 조식과 함께 투어 연계도 실시해 만족도 높은 체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감성프라하 관계자는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여행 정보 제공 및 투어 연계를 실시할 뿐 아니라 맛집 정보 제공 및 고객을 위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선보여 한 번이 아닌 두 번, 세 번 즐겨 찾는 인기 한인민박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특히 공항에서 멀지 않고 중앙역, 플로렌스역에서 트램 5정거장이면 숙소에 도착 가능해 여행 동선에 최적화된 환경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코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 숙박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