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25 (금)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쓰리포환불, 후불제로 운영되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해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쓰리포환불, 후불제로 운영되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들에게 대작이라는 칭송을 받으며 성공을 거뒀던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은 성공을 거둔 만큼 연이은 매출기록을 갱신하였었다. 이후 대부분의 게임사들이 RPG장르로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 

모바일 게임 RPG장르의 특징은 랭킹시스템을 도입하여 나의 캐릭터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자동사냥이 가능해 구매력이 강한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과금을 진행할수록 더욱 편리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까지 판매하고 있는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랭킹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구입하여야 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많은 아이템을 필요로 해 종국에는 많은 양의 돈을 필요로 하게 된다.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은 주로 홀로 환불을 진행하거나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유저들은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종합하여 환불을 진행하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결제구조가 복잡하고 환불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환불을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이러한 과금 유도에 지친 이들은 환불을 결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게임 환불은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환불이 거절된 이유를 공개하지 않아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일이 어렵다.

이에 따라 전문적인 도움을 받고자 환불 업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업체로 알려진 ‘쓰리포환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해당 업체는 구입한 아이템을 썼어도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이 반려된 경우에도 환불 진행이 가능하여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환불수수료를 후불로 결제할 수 있고 황제라칭하라 환불, 표창키우기 환불, 클래시로얄 환불, 쿠키런 환불, 해전M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이력을 게시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환불의 진행절차는 카카오톡 또는 전화로 상담을 진행한 뒤 안내에 따라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업체측에서 신청서를 검토한 뒤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하스스톤 환불, 드림오리진 환불, 삼국지대전M 환불, 천룡팔부M 환불, 나우 환불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