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20 (토)
세이프넷 코리아, 공공-교육-기업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세이프넷 코리아, 공공-교육-기업 시장 공략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4.01.21 0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어도비 총판인 포비스티앤씨와 총판 계약 체결
세이프넷 코리아(대표 황동순)는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총판인 포비스티앤씨(대표 허한범)와 총판 계약을 맺고 공공, 교육, 기업 시장 적극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이번 양사 협력을 통해 세이프넷은 기존에 주력하던 고객군 외에 금융 시장 외에 공공, 교육, 기업 부문의 신규 고객에까지 자사 제품의 영업망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포스티앤씨의 경우도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제품에 이어 세이프넷의 솔루션을 통해 보안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이번 총판 계약과 관련해 포스티앤씨 허한범 대표는 “최근 크고 작은 보안 사고가 잇따르면서 개인정보보호 규제 및 내부 정보 유출 방지가 화두로 떠올랐고 관련 솔루션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라며 “금번 세이프넷과 총판 계약을 통해 당사는 다년 간 마이크로소프트 서버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기술지원을 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교육, 공공, 기업 시장에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경쟁력 높은 정보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려 한다”고 말했다.
 
세이프넷 역시 이번 양사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얻게 될 전망이다. 세이프넷은 정보의 생성부터 저장, 접근,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정보보호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국내 주요 최상위 인증기관 및 정부 기관 그리고 금융권과 대기업을 대상으로 암호화, 키 관리, HSM 등의 보안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세이프넷은 포스티앤씨와 협력을 통해 기존 고객 군 외에 교육, 공공, 기업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이프넷 코리아 황동순 대표는 “세이프넷의 국내 인지도 확산 및 신규 시장 창출과 관련해 포비스티앤씨와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에 거는 기대가 크다”라며 “포비스티앤씨는 정보의 생성, 저장, 활용되는 주요 매체인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대한 경험 및 이해와 더불어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의 파악과 지원 능력면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조만간 기대하는 성과를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비스티앤씨는 올해 1분기 중으로는 영업 전략 수립 및 전략 파트너 모집을 완료할 계획이며, 2분기부터 영업망을 본격 가동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세이프넷은 전세계 25개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암호화 및 키 관리, 보안 토큰(HSM, Hardware Security Module), 사용자 인증(User Authentication) 부문에서 글로벌 업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