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35 (월)
듀이트리,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듀이트리,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6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수상 통해 ‘저자극 스킨케어’와 ‘달팽이크림’ 분야에서의 입지 강화 
사진=듀이트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듀이트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저자극 스킨케어’, ‘달팽이크림’ 두 가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며 저력을 나타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17회째로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된 투표 결과 듀이트리는 ‘저자극 스킨케어’와 ‘달팽이크림’ 부문에서 온라인·모바일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 총점 1위에 올라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특유의 쫀득함으로 피부 속 깊이 스며들며, 충분한 수분 공급을 도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어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사랑 받아왔다. 

또한 지난 2010년 론칭 이래로 ‘청정한 자연의 원료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현재까지 딥 마스크 시리즈와 스킨케어, 약산성 클렌징, 헤어 및 바디 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수상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24일 개최한 시상식에 경제·문화·인물 등 각 분야의 브랜드들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달팽이크림과 저자극 스킨케어 분야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한층 확고히 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