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40 (금)
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 기반 ‘FortiWeb Cloud WAF-as-Service’ 발표
상태바
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 기반 ‘FortiWeb Cloud WAF-as-Service’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24 2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tiWeb Cloud WAF-as-Service’ 통해 AWS 기반 애플리케이션 보호

포티넷코리아는 오늘,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 솔루션에 ‘FortiWeb Cloud WAF-as-Service’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AWS 기반 ‘FortiWeb Cloud WAF-as-a-Service’는 기업들이 미션-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최고의 보안 기능을 확보하면서 웹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해 애플리케이션과 API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규제 준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같은 포티넷의 SaaS 솔루션을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인프라를 구축, 관리하거나 특정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술을 보유하지 않고도 전체 WAF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으며,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구축이 가능하다.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에 부응하기 위해 IT 팀들은 점점 더 많이 클라우드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신속성으로 인해 오히려 취약점이 노출될 수 있으며 진화하는 공격 면을 방어하고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기능이 요구되고 있다.

IT 팀은 클라우드로 애플리케이션을 이전하거나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함으로써 다양한 이점을 누리고 있으나 그만큼 웹 자산을 정확하게 보호하고 직관적이며 배포, 관리가 용이한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특히, 웹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는 DevOps 팀은 일반적인 사이버 보안 전문성과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능이 결여되어 있거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위협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리소스가 제한적인 경우가 많아 더욱 사용이 용이한 보안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

DevOps 팀을 포함한 IT 팀은 그들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에 ‘FortiWeb Cloud WAF-as-a-Service’를 추가함으로써 이 같은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인 ‘FortiWeb Cloud WAF-as-a-Service’는 AWS 마켓플레이스나 포티넷 리셀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이 클라우드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에 따라 이미 알려졌거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여러 타깃 공격에 대한 노출도 증가하고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통해 제공되는 ‘FortiWeb Cloud Web Application Firewall(WAF)-as-a-Service’는 기업들이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업계 최고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