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40 (토)
라드웨어,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알테온 NG’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알테온 NG’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12.13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성능 개선 및 원활한 웹 트래픽 확보 가능 해져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12일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SLA를 보장하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인 알테온 NG(Alteon® N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 김욱조 이사(사진)는 “전형적인 레거시 ADC(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들이 SLA(서비스수준협약)를 보장할 수 없는 반면, 라드웨어 알테온 NG는 각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위한 전용 가상화 ADC 인스턴스, 인접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인스턴스 간의 격리, 하드웨어 변경 없이 가능한 온-디맨드 규모 확장,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기능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SLA를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알테온 NG는 애플리케이션 SLA의 실시간 트래킹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ing; APM) 및 애플리케이션 SLA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에러를 포함한 실제 사용자의 트랜잭션 측정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알테온 NG성능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에서 성능 이슈를 빠르게 탐지해 SLA 이슈를 정확히 짚어낸다는 것.
 
일례로, 호주의 유명 패션유통기업인 저스트 그룹은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이전 ADC와 비교해 더 나은 SLA를 제공하기 위해 라드웨어 알테온 NG를 구축했다. 호주 리치몬드에 본사를 둔 저스트 그룹의 페이지 방문수는 7개 브랜드의 웹사이트의 데스크탑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접속을 포함해 매달 총 1억건 이상에 달한다. 그리고 웹사이트 이용 고객들은 페이지 접속하는데 10초 이상의 로드 타임이 소요됐다.
 
저스트 그룹의 프랭크 드 사 IT 제너럴 매니저는 “저스트 그룹은 웹 트래픽의 일정한 흐름에 대해 의존성이 높은 패션유통기업이기 때문에 웹사이트의 성능은 매우 중요하다”며, “라드웨어 패스트뷰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웹사이트에 개별 가상화 ADC를 구축한 후 알테온 NG는 웹사이트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페이지 로드 타임을 30% 이상 현격하게 감소시켰다”고 전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온라인 및 모바일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웹사이트의 성능은 매우 중요해지고 있어 이를 개선하고 원활한 웹 트래픽을 확보하고자 하는 시장의 요구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라드웨어코리아는 나날이 진화하는 알테온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SLA를 완벽히 보장하는 등 최상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드웨어코리아는 전체 매출에 ADC가 80%를 차지하는 반면 디도스 공격 방어 솔루션인 AMS 분야가 상대적으로 매출 신장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이라 내년에는 보안분야 매출에 더욱 신경을 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