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0 (금)
한국IBM, 유망 중소 파트너사와 솔루션 체험 센터 오픈
상태바
한국IBM, 유망 중소 파트너사와 솔루션 체험 센터 오픈
  • 길민권
  • 승인 2013.11.27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장과 고객 확보 위한 글로벌 판매 지원 및 사업 확대 기회 마련
한국IBM(대표 셜리 위-추이 www.ibm.com/kr)은 빅데이터, 모바일, 스마터커머스, 보안에 이르기까지 IBM의 전문성과 결합된 신규 솔루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IBM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솔루션 체험센터는 한국IBM 본사 8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산업별 신규 솔루션 데모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정보를 얻거나 비즈니스를 협의할 수 있는 ‘교육존’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IBM은 미들웨어 및 인더스트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 중소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들이 IBM 제품을 통해 신규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술, 영업, 마케팅 등 전방위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해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업계의 경쟁력 제고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IBM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줌으로써 선택의 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국내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신규 솔루션들을 소개하는 ‘비즈커버리 8 존(Bizcovery 8 Zone)’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IBM은 2014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운영, 해외 진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영업 인센티브 지원 강화, 신규 파트너 및 IBM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운영, 각종 온/오프라인 교육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중소 파트너사들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기회 제공 등 총괄적인 ISV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IBM의 윤혜영 상무는 “비즈니스 환경이 점점 복잡해지면서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며 “이에 IBM의 미들웨어 및 인더스트리 솔루션과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기업의 기술 역량을 결합해 시장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할 뿐 아니라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 파트너, ISV 간 동반 성장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체험센터를 통해 선보인 솔루션은 ▲서울전자통신의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인 SVCC ▲케이에스텍의 IBM 아이로그(iLOG)와 결합된 스마터 커머스 솔루션인 싱크플랜트(SyncPlant/SyncPlan) ▲한국에스리의 위치정보 분석 솔루션인 에스리 맵스 포 아이비엠 코그노스(Esri Maps for IBM Cognos) ▲엔소프의 보안 솔루션인 티스캔(Tscan) ▲에스지에이의 보안 솔루션인 레드캐슬(RedCastle) ▲엠티콤의 스마트 모바일 통합 플랫폼인 엠케이크(mCAKE) 등이다.

IBM 이노베이션 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문의는 헬프데스크(iic_seoul@kr.ibm.com)에서 가능하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